2023년 춘계학술대회 특별세션 개최를 원하시는 기관(업)은
아래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□
특별세션 등록회비
※
60분 세션은 2일차 오후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※ 정확한 진행 시간은 일정(안)이 확정되는 대로 담당자에 별도 공지될 예정입니다.
ㅇ 제공사항
- 특별세션 무료등록 2인 제공
- 발표단상(1), 빔프로젝트(1), 스크린(1), 노트북(1), 마이크(유선1/무선1), 등록데스크(외부)
- 특별세션 배너(1), 내부 현수막(1)
※ 배너 및 현수막은 학회에서 일괄 제작하여, 행사장 내 배치 및 부착합니다.
※ 행사명/일시/장소/주관기관명이 기재되며, 수정 및 기입요청 사항이 반영되지 않습니다.
□
특별세션 접수기간
:
2월 20일(월) ~
4월 14일(금)
(담당자 문의)
ㅇ 신청서류 :
특별세션 신청서
※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, 종료일 이전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.
※ 제출된 신청서는 담당자가 메일수신 순차대로 확인하여, "개최가능여부"를 안내 드립니다.
※
특별세션 신청서(2페이지, 신청란) 내 접수현황이 실시간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.
(
신청 가능한 일자 및 시간은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
□ 특별세션 무료등록(2인) 접수기간:
2월 20일(월) ~
4월 14일(금)
(담당자 문의)
※
특별세션 무료등록 신청서가 접수되는 경우에만 무료등록이 제공 및 반영됩니다.
※ 논문제출자/논문발표자는 무료등록이 불가하며, 신청서 내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□
안내
사항
(필수확인)
ㅇ 특별세션은 논문발표(구두/포스터)와 별개의 프로그램으로,
논문발표 신청은 "논문제출 안내"를 확인 및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※ 특별세션 운영예시 : 기술 소개/ 성과 발표/ 토론회 등)
ㅇ
같은 주제에 대한 논문발표와 특별세션 진행은 중복발표로 처리되며,
중복발표는 불가
합니다.
ㅇ
특별세션 장소 확인은 당일 세션 시작 20분 전부터 가능
하며,
필요하신 경우 담당 실무인력을 배치하셔야 하며, 반드시 세션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.
ㅇ 특별세션 신청완료로 개최를 확정한 이후 취소 하시는 경우,
개최를 원하셨던 다른 기관(업) 및 단체에서 개최를 못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신청 전 충분히 검토하시어, 개최 확정 후 취소하시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ㅇ 상기는 학술대회 전체 행사 준비 및 진행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□
신청 및 문의